‘지금하세요 BC’ Digital Contents Flatform

  • Jun 21,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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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_About the Project

‘지금하세요 BC’를 슬로건으로 TVC를 포함한 브랜딩 전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BC카드는 소비자의 매체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디지털로 확장, IMC 효과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더즈는 콘텐츠 제작과 함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플랫폼까지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02_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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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_Flatform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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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

 
 

04_Contents Strategy

A_공유와의 데이트: Main Intertactive 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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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_Story in Experience
빨간날이면 함께 데이트를 했었지만, 지금은 그리워만 하고 있던 공유에게서 연락이 오고 다시 만남이 시작된다.
오랜만의 데이트 코스 선택부터 바닷가 여행까지 설레는 만남이 계속되고, 공유와 나만의 사랑 테마곡이 흐르게 된다.

2_Interaction Point in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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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_VR behind story: 360 VR 광고 촬영 현장

BC카드 TVC의 여성 모델인 이주우가 직접 광고 촬영 현장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스토리가 있는 새로운 개념의 광고 메이킹 스토리를 기획, 시나리오, 촬영, 편집까지 진행하였습니다.

 
C_Contents,etc.

1_Real episode: 광고 촬영지 소개
BC카드 TVC의 여성 모델인 이주우가 VJ 콘셉트로 진행하는 광고 촬영지 호주를 소개하는 콘텐츠 스토리를 기획, 시나리오, 촬영, 편집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_메이킹 필름, 공유 인터뷰 영상
바이럴을 위한 확산 콘텐츠로 메이킹 필름과 모델 ‘공유’ 인터뷰 영상의 콘셉트 기획, 스크립트 작성 부터 촬영, 편집까지 진행하였습니다.

 

05_Flatform Design

9-1
ph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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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_Result

A_인터랙티브 콘텐츠 성과

별도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성 콘텐츠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완성도 만으로 캠페인 기간 약 4주 동안 높은 참여율로 총 81,844명 참여를 달성하였으며, 일반적인 콘텐츠와 달리 많은 인터랙션 단계에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은 평균 4분 40초 동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체험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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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_콘텐츠의 크로스 채널링: SNS 이벤트 활용성

타 브랜드에 비해 SNS 활동이 활발하지 않은 BC카드 페이스북 활성화를 위해서 BC카드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 SNS 이벤트를 2차에 걸쳐 진행하였습니다.

플랫폼을 방문 후, 여러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캡쳐하여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로 1,2차 총 피드 조회 수 119만 건 / 좋아요 4,574명 / 공유 897회 / 댓글 1,241개를 달성하여 BC카드 디지털 콘텐츠들에 대한 관심과 매체 확장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