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Note 10.1

  • Jul 1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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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_About the project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10.1의 출시에 맞춰 더즈에서는 제품사이트와 캠페인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작은 화면의 갤럭시 노트와 달리 10.1인치의 넓은 대화면과 제품의 퍼포먼스는 대학생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도 전혀 손색이 없는 기능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더즈는 제품의 기능들을 쉽게 설명해주는 제품사이트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캠퍼스라이프라는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02_Mi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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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_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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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_Campaign Process

촌스럽고 엉뚱한 복학생 붐이 캠퍼스 내의 인기남인 CNBLUE와 갤럭시 노트 10.1을 만나면서 캠퍼스 인기남으로 바뀌어가는 4편의 에피소드를 주 컨텐츠로 캠페인사이트를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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붐이 만나는 4명의 캠퍼스 레전드들은 갤럭시 노트 10.1을 통해 대세남이 되는 비법을 전수해주고 각 에피소드들마다 제품의 특장점을 영상 내에  Hot-spot으로 노출하면서Interaction point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인터랙션을 통해 이를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능을 심었습니다.

 

Hot-spot은 사용자의 선택사항으로 영상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제공하며 제품의 특장점과 관련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까지 아울러 연결시켜주는 허브역할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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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소드상에서 제품의 가장 큰 특장점이 노출되는 부분은 Interaction point를 제공하였습니다.영상에 삽입된 인터렉션은 사용자 직접 참여를 통해 사이트의 재미를 더하고 원하는 컨텐츠의 정보를 확실하게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에피소드 영상을 보고 난 후, 컨텐츠 관련하여 자연스럽게 이해 할 수 있고,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정보전달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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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에피소드별로 스크랩 이벤트를 제공하여 SNS로 확산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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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_Visual Concept

유쾌한 스토레텔링을 반영하는 과감한 컬러를 활용하였으며 영상의 제어가 쉽고 Hot-Spot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레이아웃을 디자인에 반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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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_Output

Campaign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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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ature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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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_Result

크리에이티브 캠퍼스라이프 캠페인은 2달 동안의 이벤트 기간동안 20만여명의 사용자가 76만여회 사이트에 방문하여 컨텐츠를 접하는 결과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