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3 + 기어

  • Oct 8, 2013
01_Title

 

01_About the project

삼성에서 갤럭시 노트3가 출시되면서 웹사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을 매력적으로 보이기위해서는 다양한 각도의 제품이미지와 함께 Features를 보여주어야 했습니다. Parallax Scrolling 구조를 적용하여 횡으로 긴 형태의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02_Mission

갤럭시 노트3는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보다 편리하고 쉬운 기능들로 업드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이 사용자에게 주는 경험을 “친절함”이라는 컨셉으로 정의했고 제품 하나에서 나오는 다양한 가능성을 ‘친절하게’보여주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였습니다.

 

03_Strategy

제품 하나가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가능성들을 한 눈에 보일 수 있는 구조를 기획했습니다. 제품은 화면 내에 고정되어 있으면서 마우스 스크롤을 돌릴 때마다 화면이 세로로 이동하면서 다양한 제품의 각도와 기능들을 보여주는 Parallax Scrolling 구조를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으로는 “친절함”이라는 컨셉트도 전달할 수 있는 “친절한 OX 퀴즈”라는 주사위 게임도 함께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02_Strategy

 

04_Campaign Process

03_PROCESS

05_Output

Phase1 : Teaser site

04_TEASING

 

Phase2 : Product site

05_OUTPUT_1
05_OUTPUT_2
05_OUTPUT_3
05_OUTPUT_4
05_OUTPUT_6

05_OUTPUT_7

05_OUTPUT_8

 

Phase3 : Promotion

05_OUTPUT_9

05_OUTPUT_10

05_OUTPUT_11
07

 

07_Result

1달 여 정도 동안 철저한 보안을 지키며 제품사이트는 런칭되었습니다. OX 퀴즈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계속해서 관련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