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es 9

  • Apr 6, 2012
topimage

01_About the project

시리즈9이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합니다!
기존 시리즈9 모델이었던 박태환 선수의 런던올림픽 출전을 응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 실제 런던으로 갈응원단을 어떤식으로 선정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야했습니다. 또한 박태환과 함께 김수현도 시리즈9의 모델이었기 때문에 이를 적절히 활용하여 프로모션을 계획해야했습니다.

 

02_Mission

02_mission

03_Strategy

김수현과 함께 하는 런던 올림픽 응원이라는 파격적인 리워드와 소셜 채널을 통해 파급력을 극대화하였으며,
인터랙티브 무비를 SNS 채널에 공유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캠페인이 퍼져나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3_strategy

04_Campaign Process

04_process_0

이벤트에 참여하여 응원단에 선정된 유저는 시리즈9과 함께 프리미엄한 여행 및 박태환 선수를 직접 응원하였습니다.

 

05_Visual Concept

Conti
시리즈9 속 김수현이 인터랙티브 영상의 전후를 장식하며, 가운데 응원단 테스트 스텝은 시리즈9 응원단 모델이 나와 함께 진행한다. 05_conti

Key Visual05_keyvisual

 

 

06_Output

06_output_1

 

06_output_2

 

06_output_3

 

06_output_4

 

06_output_5

 

06_output_6

07_Result

키보드와 웹캠으로 참여하는 게임체험형 소셜 인터랙티브 무비로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약 7만명이 방문하였으며 5천명 이상이 참여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유저들은 김수현과 함께 런던올림픽을 방문하여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등 프리미엄 런던 투어를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07_re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