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 DFW

  • Sep 5, 2008
topimage

“The Heart of America” 캠페인은 미국의 심장부로써의 댈러스/포트워스 공항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궁극적으로는 한국-댈러스 간 직항 이용객을 늘리겠다는 목표 하에 기획되었습니다. 댈러스/포트워스 공항은 지리적으로 미국 중심부에 위치하였고, 미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가장 바쁜 공항입니다. 그러나 이번 캠페인에서는 메인 타깃을 여행객으로 선정한 만큼 공항 그 자체를 소재로 활용하기 보다는 “The Heart of America”, 미국의 심장이라는 컨셉트 아래 미국의 과거와 현대 문화가 공존하는 댈러스/포트워스 지역만의 특징을 캠페인의 메인 테마로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한국-댈러스 간 유일한 직항노선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항공과의 co-marketing 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도모하였습니다. 비주얼 임팩트가 있는 3D 그래픽 중심의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대한항공과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동영상 광고와 배너광고를 통해 “The Heart of America” 를 노출하고 타깃들을 캠페인 사이트로 유입하였습니다.

 

실사 촬영과 3D 렌더링

n03

 

실사촬영과 3D를 합한 최종 비주얼

n05

 

무비 스토리 보드

n07

 

3d 렌더링 테스트샷

n04

 

사이트 이미지

n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