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el T9000

  • Feb 25, 2013
topimage2

01_About the project

6년 연속 양문형 냉장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 지펠은 양문형 냉장고에 일반형 냉장고의 장점을 접목시킨 T타입 냉장고로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그 출발을 알리는 혁신의 아이콘이 된 삼성 T9000의 제품 프로모션 영상을 맡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을 기존의 제작물만큼 분명하게 보여주면서도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던 스타일의 새로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해야 했습니다.

 

02_Strategy

가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라!

t9000_02_1

Storyboard

세계 시장 점유율을 한눈에 보여주는 인포그래픽이 나타난 도시를 삼성 로고가 새겨진 트럭이 지나가고, 트럭이 비행기로 변형되며 급진적인 성장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3세대 T9000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삼성 지펠이 가정에 자리해 온 모습과 한국 여성의 냉장고 사용 패턴 및 신체 사이즈를 고려하여 제작된 배경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화 했습니다. 다양한 제품의 특장점을 감성적인 비주얼로 보여주는 한편, 고급스러운 패턴 또한 디테일하게 살렸습니다.

t9000_02_2

 

03_Process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도록 3D 영상을 통해 실감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t9000_03

 

04_Output

t9000_04_1

t9000_04_2

t9000_04_3